번 호 제 목   등록자 등록일 조회수
1035   장기유망주때하고허성태가홈페이지에함께단식투쟁을입학관리시스템      유망주 2020-12-02 5
1034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4월 : DT리더십      예스티엠... 2020-03-24 382
1033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5월 : 문제해결      예스티엠... 2020-03-24 219
1032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6월 : 감정노동조직코칭      예스티엠... 2020-03-24 225
1031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7월 : 챗코칭      예스티엠... 2020-03-24 211
1030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8월 : 보이스클리닉      예스티엠... 2020-03-24 151
1029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9월 : 성과관리      예스티엠... 2020-03-24 158
1028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10월 : 불만고객응대      예스티엠... 2020-03-24 136
1027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11월 : 2021전략제안      예스티엠... 2020-03-24 148
1026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 (KMAC) - 2020년 06월 24일      예스티엠... 2020-03-24 244
1025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KMAC) - 2020년 06월 24일      예스티엠... 2020-03-24 212
1024   굿바이! Stress 탈출 (KMAC) - 2020년 06월 19일      예스티엠... 2020-03-24 200
1023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KMAC) - 2020년 06월 18일 ~ 2020년 06월 19일      예스티엠... 2020-03-24 212
1022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KMAC) - 2020년 06월 18일      예스티엠... 2020-03-24 436
1021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KMAC) - 2020년 06월 17일      예스티엠... 2020-03-24 297
1020   I-Brand, 성공하는 직장인의 셀프브랜딩 (KMAC) - 2020년 06월 12일      예스티엠... 2020-03-24 419
1019   컨택센터 QA양성(심화) (KMAC) - 2020년 06월 11일 ~ 2020년 06월 12일      예스티엠... 2020-03-24 451
1018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KMAC) - 2020년 06월 08일 ~ 2020년 06월 09일      예스티엠... 2020-03-24 499
1017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KMAC) - 2020년 05월 28일 ~ 2020년 05월 29일      예스티엠... 2020-03-24 585
1016   컨택센터 QA 양성(기본) (KMAC) - 2020년 05월 21일 ~ 2020년 05월 22일      예스티엠... 2020-03-24 633
 
 
 [1] 2 3 4 5 6 7 8 9 10 11 12  
   
 
 




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