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 호 제 목   등록자 등록일 조회수
1034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4월 : DT리더십      예스티엠... 2020-03-24 91
1033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5월 : 문제해결      예스티엠... 2020-03-24 67
1032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6월 : 감정노동조직코칭      예스티엠... 2020-03-24 58
1031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7월 : 챗코칭      예스티엠... 2020-03-24 54
1030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8월 : 보이스클리닉      예스티엠... 2020-03-24 53
1029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9월 : 성과관리      예스티엠... 2020-03-24 44
1028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10월 : 불만고객응대      예스티엠... 2020-03-24 48
1027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11월 : 2021전략제안      예스티엠... 2020-03-24 47
1026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 (KMAC) - 2020년 06월 24일      예스티엠... 2020-03-24 48
1025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KMAC) - 2020년 06월 24일      예스티엠... 2020-03-24 43
1024   굿바이! Stress 탈출 (KMAC) - 2020년 06월 19일      예스티엠... 2020-03-24 35
1023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KMAC) - 2020년 06월 18일 ~ 2020년 06월 19일      예스티엠... 2020-03-24 34
1022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KMAC) - 2020년 06월 18일      예스티엠... 2020-03-24 87
1021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KMAC) - 2020년 06월 17일      예스티엠... 2020-03-24 34
1020   I-Brand, 성공하는 직장인의 셀프브랜딩 (KMAC) - 2020년 06월 12일      예스티엠... 2020-03-24 96
1019   컨택센터 QA양성(심화) (KMAC) - 2020년 06월 11일 ~ 2020년 06월 12일      예스티엠... 2020-03-24 71
1018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KMAC) - 2020년 06월 08일 ~ 2020년 06월 09일      예스티엠... 2020-03-24 122
1017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KMAC) - 2020년 05월 28일 ~ 2020년 05월 29일      예스티엠... 2020-03-24 167
1016   컨택센터 QA 양성(기본) (KMAC) - 2020년 05월 21일 ~ 2020년 05월 22일      예스티엠... 2020-03-24 172
1015   맞춤형 콜 코칭 실무 (KMAC) - 2020년 05월 18일      예스티엠... 2020-03-24 200
 
 
 [1] 2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