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10월 : 불만고객응대
등록자
예스티엠(주)
번 호
1028
등록일
2020-03-24 19:21:55
조회수
71
내 용

슬라이드8.PNG


 
 
닉네임  비밀번호 
코멘트달기
 
         
번 호 제 목   등록자 등록일 조회수
1035     지역이9시40분의원을강행악성인사    민주통합 15:06:55 1
1034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4...      예스티엠... 2020-03-24 124
1033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5...      예스티엠... 2020-03-24 96
1032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6...      예스티엠... 2020-03-24 98
1031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7...      예스티엠... 2020-03-24 108
1030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8...      예스티엠... 2020-03-24 81
1029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9...      예스티엠... 2020-03-24 75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1...      예스티엠... 2020-03-24 72
1027     [예스티엠 공개강좌] 디(DT).알.못을 위한 공개강좌 1...      예스티엠... 2020-03-24 71
1026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 (KMAC) - 2020년 06...      예스티엠... 2020-03-24 79
1025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KMAC) - 2020년 06월 24일      예스티엠... 2020-03-24 64
1024     굿바이! Stress 탈출 (KMAC) - 2020년 06월 19일      예스티엠... 2020-03-24 54
1023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KMAC) - 2020년 06월 18일...      예스티엠... 2020-03-24 50
1022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KMAC) - 2020년 06월 18...      예스티엠... 2020-03-24 150
1021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KMAC) - 2020년 06월 17...      예스티엠... 2020-03-24 67
1020     I-Brand, 성공하는 직장인의 셀프브랜딩 (KMAC) - 202...      예스티엠... 2020-03-24 140
1019     컨택센터 QA양성(심화) (KMAC) - 2020년 06월 11일 ~ ...      예스티엠... 2020-03-24 142
1018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KMAC) - 2020년 06월 08일...      예스티엠... 2020-03-24 174
1017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KMAC) - 2020년 05월 28일...      예스티엠... 2020-03-24 239
1016     컨택센터 QA 양성(기본) (KMAC) - 2020년 05월 21일 ~...      예스티엠... 2020-03-24 263
 
 [1] 2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