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교육-관리자
 
It's different! 컨택센터 리더 역량 강화 과정
1. 컨택센터에 필요한 리더십의 역할을 이해하고 역량을 향상 시킬 수 있다.
2. 컨택센터 리더십의 자질함양과 상담사 관리능력을 키울 수 있다.
3.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통한 조직 내 긍정적인 유대관계를 형성 할 수 있다.
Module 주요교육내용 교수방법 적정시간
 Be a Good Leader  

 과거, 컨택센터에서 당신은 어떤 노력을 했는가?

 현재, 컨택센터에서 당신은 어떤 모습의 리더인가?

 미래, 컨택센터에서 당신은 어떤 비전을 그리고 있는가?

강의
토의
 

8H~16H

 
 이성적 역량 강화  

 컨택센터 관라지로서의 목표 수립 방향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바람직한 성과관리 프로세스

 콜센터 운영 비용 최적화를 위한 방법론

 효율적인 콜센터 운영 및 통계치의 해석

강의
토의
실습
 

8H~16H

감성적 역량 강화  

 컨택센터 Win-Win 코칭 프로세스 및 핵심 포인트

 상황 별 코칭 상황 이해 및 코칭 커뮤니케이션 기법

 이직율 예방을 위한 행복한 콜센터 동기부여 대작전

 기분 좋게 시작하는 모닝미팅 기법

강의
토의
실습
 

8H~16H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를 위한 QA 기본 과정
컨택센터 통화품질 전략적 관리, QA 레벨 업 과정
컨택센터 '빛나리[빛나는 리더]' 과정
Good Luck! QA 레인보우 7 코칭
컨택센터 Motivator 사내 강사 양성 과정
컨택센터 예비 슈퍼바이저 양성 과정
It's different! 컨택센터 리더 역량 강화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