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교육-관리자
 
컨택센터 예비 슈퍼바이저 양성 과정
1. 컨택센터 업무에 대한 이해와 사명감을 재인식 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갈등을 관리하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
3. 다양한 실사례를 통한 유연한 상황대처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Module 주요교육내용 교수방법 적정시간
 컨택센터 트렌드 이해
 

 컨택센터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흐름 이해

 컨택센터 슈퍼바이저의 역할과 중요성

 컨택센터 슈퍼바이저의 허와 실

 컨택센터 슈퍼바이저의 비전과 사명

강의
토의
실습
 

8H~12H

컨택센터 리더 역량  

 컨택센터 리더의 필요 역량 모델링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표준 업무 프로세스

 팀원이 따르는 슈퍼바이저 VS 멀어지는 슈퍼바이저

 상담사의 특성 이해를 통한 컨택센터 리더십 스타일

 상담사와의 조화와 협력을 위한 감성적 코칭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사례를 통한 타산지석의 시간

강의
토의
실습
 

8H~12H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를 위한 QA 기본 과정
컨택센터 통화품질 전략적 관리, QA 레벨 업 과정
컨택센터 '빛나리[빛나는 리더]' 과정
Good Luck! QA 레인보우 7 코칭
컨택센터 Motivator 사내 강사 양성 과정
컨택센터 예비 슈퍼바이저 양성 과정
It's different! 컨택센터 리더 역량 강화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