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교육-관리자
 
컨택센터 Motivator 사내 강사 양성 과정
1. 컨택센터 전문강사의 요건을 알고, 교육의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다.
2. 컨택센터 강사에 맞는 컨텐츠를 수집하고 효과적으로 구성 할 수 있다.
3. 다양한 교수기법 및 메세지 전달법을 향상 시킬 수 있다.
4. 전문강사로 거듭나기 위한 차별화된 강의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Module 주요교육내용 교수방법 적정시간
 사내 강사의
역할과 이미지메이킹
 

 컨택센터 내에서의 사내강사의 중요성 및 역할

 컨택센터 사내강사에게 요구되는 자질

 컨택센터 학습자의 특성 및 대응 방법

 롤모델이 되어라! 컨택센터 사내강사의 이미지메이킹

강의
토의
실습
 

16H~24H 

컨택센터
맞춤 강의 컨텐츠
 

 컨택센터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CS 컨텐츠 제안

 효과적인 교육안 구성을 위한 컨텐츠 맵핑

 교육 프로그램 제안서 작성 및 사례 공유

 컨택센터 컨텐츠 효과적 전달 교수법 및 스팟

강의
토의
실습
 

16H~24H

컨택센터 사내강사
PT기법
 

 강사로서 바람직한 바디랭귀지, 동선, 제스쳐, 시선 처리 기법

 학습자 중심의 교육 PPT 구성 기법

 멀티미디어 도구를 활용한 Vivid 강의 기법

 강의 컨텐츠 구성 및 시강 후 전문강사의 피드백

강의
토의
실습
 

16H~24H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를 위한 QA 기본 과정
컨택센터 통화품질 전략적 관리, QA 레벨 업 과정
컨택센터 '빛나리[빛나는 리더]' 과정
Good Luck! QA 레인보우 7 코칭
컨택센터 Motivator 사내 강사 양성 과정
컨택센터 예비 슈퍼바이저 양성 과정
It's different! 컨택센터 리더 역량 강화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