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교육-관리자
 
컨택센터 '빛나리[빛나는 리더]' 과정
1. 컨택센터 맞춤형 리더십을 통하여 우수관리자로서의 도약을 준비할 수 있다.
2. 액션 플래닝을 통해 다이나믹한 센터를 만들 수 있다.
3. 신뢰와 존경을 받는 중간관리자로 거듭날 수 있다.
Module 주요교육내용 교수방법 적정시간
긍정으로
빛나리 

 컨택센터 리더에게 필요한 마인드는 무엇인가?

 리더십 계발과 인격(인성)계발의 연관성

 버츄(미덕의 언어)를 통한 내 안의 긍정의 마인드 꺼내기

강의
토의
8H 

 비전으로
빛나리
컨택센터 리더십이란 무엇인가?

내발적 동기(intrinsic motivation) VS

외발적 동기(extrinsic motivation)

우리 팀 비전(목표) 만들기:

우리 팀에 필요한 비전(목표) 무엇인가?”

상담원 가치 향상을 위한 리더의 방향성 찾기

강의
토의
실습
8H
 행동으로
빛나리

 행동을 가로막는 원인을 알고 극복하기(경로 의존성 버리기)

 행동을 통한 실천의 중요성:

 “허드슨 강의 기적은 어떻게 가능한 것인가?” 

 나의 행동 PLAN : 목표실현을 위한 실행계획 세우기

강의
토의
실습
8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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