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교육-관리자
 
컨택센터 통화품질 전략적 관리, QA 레벨 업 과정
1. QA평가 지표와 평가원리를 올바로 이해함으로써 합리적인 평가를 할 수 있다.
2. 서면피드백의 이해와 사례 습득을 통해 조직에 맞는 리모델링을 할 수 있다.
3. QA개선 요소를 찾아 Gap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지표를 도출해 낼 수 있다.
Module 주요교육내용 교수방법 적정시간
 QA의 미래지향적 코드 

 컨택센터가 변화하고 있다! 패러다임 변화 이해

 컨택센터 품질향상을 위한 경쟁사 분석 활용 방안

 컨택센터 통화품질 운영 사례 공유

강의
토의
실습

8H~18H 

QA 역량 강화 스킬   자사 QPI 점검 및 개선 프로젝트

 타사 QPI 벤치마킹 및 적용 방법 연구

 자사 QPI 새롭게 재탄생

 효과적인 상담 스크립트 작성 프로세스

 컨택센터 상담 스크립트 Good & Bad

 자사 스크립트 점검의 시간

 효과적인 코칭 프로세스 및 핵심 스킬

 바람직한 의사소통을 위한 감성 코칭 커뮤니케이션

강의
토의
실습

8H~18H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를 위한 QA 기본 과정
컨택센터 통화품질 전략적 관리, QA 레벨 업 과정
컨택센터 '빛나리[빛나는 리더]' 과정
Good Luck! QA 레인보우 7 코칭
컨택센터 Motivator 사내 강사 양성 과정
컨택센터 예비 슈퍼바이저 양성 과정
It's different! 컨택센터 리더 역량 강화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