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교육-관리자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를 위한 QA 기본 과정
1. 서비스 품질관리의 기본을 이해하고, QA의 주요 역할을 알 수 있다.
2. 품질관리자로서의 비전과 목표를 세울 수 있다.
3. QA평가표의 원리를 이해하고, 올바른 작성방법을 배울 수 있다.
Module 주요교육내용 교수방법 적정시간
 QAA 역할 이해  컨택센터 CS 트랜드 이해 및 방향성 찾기

컨택센터 QA 핵심 역할 및 QAA의 비전

조직 내 핵심 QAA가 되기 위한 핵심 역량

강의
토의

8H~15H 

QA 기본 스킬   

 QA 평가의 중요성 인식

 고객만족을 위한 QA 평가 원리 이해 및 귀높이 맞추기

 QA 평가를 위한 핵심 키 포인트 5 STAR

 콜 청취 후 평가 피드백

 바람직한 서면 평가서 작성 및 멘트 작성법

 효과적인 QA 결과 수치화 및 도표화 - 보고서 작성 기법

 자사 센터에 맞는 보고서 작성 시뮬레이션

강의
토의
실습

8H~15H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를 위한 QA 기본 과정
컨택센터 통화품질 전략적 관리, QA 레벨 업 과정
컨택센터 '빛나리[빛나는 리더]' 과정
Good Luck! QA 레인보우 7 코칭
컨택센터 Motivator 사내 강사 양성 과정
컨택센터 예비 슈퍼바이저 양성 과정
It's different! 컨택센터 리더 역량 강화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