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교육/콘텐츠] 23년도 9월 컨택센터 교육
- 작성일2023/01/31 14:53
- 조회 2,193
[교육]
컨택센터 / 교육 부문
[내용]
일정 : 2023년 9월 6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내용]
일정 : 2023년 9월 8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 클리닉!
[내용]
일정 : 2023년 9월 13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향상
[내용]
일정 : 2023년 9월 15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굿바이! stress 탈출!
[내용]
일정 : 2023년 9월 20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맞춤형 콜코칭 실무
[내용]
일정 : 2023년 9월 20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내용]
일정 : 2023년 9월 22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
교육·리서치·컨설팅·영상제작·공간대여 문의
02-703-5125 - 채널톡 바로가기
- 문의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