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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컨택센터 교육과정

    컨택센터
    컨택센터 상담사, 관리자를 위한 상담품질 향상/성과관리 교육과정
    1:1 문의하기

    프로그램 안내

    교육특징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개선요소를 점검하고, 서비스 표준화를 위한 매뉴얼과 채널별 코칭 전략을 통해 상담품질을 촉진토록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교육대상

    Check
    체계적인 직무교육을 통해 상담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상담원
    Check
    컨택센터 성과관리 및 조직 유대감을
    높이고 싶은 관리자

    교육 기대효과

    • 스크립트 작성, 고객응대방법 체득, 이슈 해결방법 숙지를 통해 상담 품질을 향상 할 수 있습니다.
    • 컨택센터 성과 관리 및 성과지표 개발을 위한 지표 분석 방법 습득 하고 적용하여 서비스 품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