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 컨택센터
- 컨택센터 상담사, 관리자를 위한 상담품질 향상/성과관리 교육과정
프로그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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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품질 향상 과정
- (기본/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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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성과관리 과정
- (심화/관리자)
교육특징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개선요소를 점검하고, 서비스 표준화를 위한 매뉴얼과 채널별 코칭 전략을 통해 상담품질을 촉진토록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교육대상
- 체계적인 직무교육을 통해 상담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상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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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성과관리 및 조직 유대감을
높이고 싶은 관리자
교육 기대효과
- 스크립트 작성, 고객응대방법 체득, 이슈 해결방법 숙지를 통해 상담 품질을 향상 할 수 있습니다.
- 컨택센터 성과 관리 및 성과지표 개발을 위한 지표 분석 방법 습득 하고 적용하여 서비스 품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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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리서치·컨설팅·영상제작·공간대여 문의
02-703-5125 - 채널톡 바로가기
- 문의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