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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

    리서치

    Research

    예스티엠의 ‘리서치’는
    꼭! 필요할때~ 꼭! 필요한 것에 대해~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컨설턴트 팀이 기획부터 결과 보고까지 함께 합니다.
    성과 향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리서치(Research) 란?
    기업/기관/매장/시설의 마케팅 효과 증대 또는 내·외부 고객 만족도 상향을 위해 시행하는 조사입니다.
    리서치를 이행하고자하는 목적과 대상 등에 따라 내·외부 고객만족도 조사, 마케팅 조사 등이 있으며, 최종적으로 도출하고자 하는
    결과물에 따라 정성조사기법과 정량조사기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외부 고객 만족도 조사

    정량조사 및 정성조사 기법을 활용하여 내·외부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분석 후 도출된 결과를 통해 내·외부 고객 만족도를 상향하고자 시행하는 조사입니다.
    • 내부고객(임직원) 만족도 조사

      ESI (Employee Satisfation Index : 임직원 만족도 조사)

      내부 임직원의 복지/급여/제도 등에 대해 어느정도 만족하는지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는 조사

    • 외부고객(소비자) 만족도 조사

      CSI (Customer Satisfation Index : 임직원 만족도 조사)
      외부고객(소비자)이 서비스를 이용한 뒤 만족한 정도를 측정하는 조사

      FSI (Family Satisfation Index : 부서간 업무지원 만족도 조사)
      부서간 협업 마인드/성실성/전문성 등의 업무지원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는 조사

    마케팅조사

    제품 및 서비스를 신개발 또는 리뉴얼하여 출시 하기 전 시장 기회 탐색, 시장 반응 탐색 등과 출시 후 시장의 반응 관리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이행하는 조사입니다.
    • 제품 및 서비스 신개발

      시장구조조사

      U&A조사

      소비자 니즈 파악 조사

    • 제품 및 서비스 출시

      컨셉 테스트

      포지셔닝조사

      수요 예측 조사

    • 제품 및 서비스 관리

      광고효과 조사

      제품 및 서비스 이미지조사

      고객 만족도 조사

    • 제품 및 서비스 리뉴얼

      시장구조조사

      U&A조사

      소비자 니즈 파악 조사

    예스티엠의 '리서치'는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 증대와 내·외부 고객 만족도 상향을 위한 기관/기업/매장/시설에 꼭!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한 예스티엠만의 노하우로 우리 기관/기업/매장/시설의 리서치를 통하여 내·외부 고객 만족도 향상 뿐만 아니라
    내부 직원 마인드 개선, 이미지 제고, 마케팅 효과까지 보실 수 있도록 최적의 대안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