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 불만고객관리
- 스트레스 관리 및 힐링을 통해 업무 성과와 생산성을 높이는 과정
프로그램 안내
교육특징
- 상황별 문제해결을 통해 접점고객의 요구사항 파악과 응대 스킬을 학습하고, 불만고객을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 가치창출을 이룰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교육대상
- 불만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 하고싶은 조직원 / 관리자
교육 기대효과
- 고객 만족과 컴플레인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 각 프로세스에 따른 불만고객 응대 스킬을 익히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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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리서치·컨설팅·영상제작·공간대여 문의
02-703-5125 - 채널톡 바로가기
- 문의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