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Total Marketing

교육

    불만고객관리

    불만고객관리
    스트레스 관리 및 힐링을 통해 업무 성과와 생산성을 높이는 과정
    1:1 문의하기

    교육특징

    • 상황별 문제해결을 통해 접점고객의 요구사항 파악과 응대 스킬을 학습하고, 불만고객을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 가치창출을 이룰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교육대상

    Check
    불만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 하고싶은 조직원 / 관리자

    교육 기대효과

    • 고객 만족과 컴플레인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 각 프로세스에 따른 불만고객 응대 스킬을 익히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