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교육/콘텐츠] 23년도 11월 컨택센터 교육
- 작성일2023/01/31 14:59
- 조회 2,878
[교육]
컨택센터 / 교육 부문
[내용]
일정 : 2023년 11월 3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컨택센터 QA 양성(기본)
[내용]
일정 : 2023년 11월 9일 (목) ~ 10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향상
[내용]
일정 : 2023년 11월 15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 클리닉
[내용]
일정 : 2023년 11월 15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
[내용]
일정 : 2023년 11월 22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맞춤형 콜 코칭 실무
[내용]
일정 : 2023년 11월 22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TA 커뮤니케이션
[내용]
일정 : 2023년 11월 24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내용]
일정 : 2023년 11월 29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Grit!
-
교육·리서치·컨설팅·영상제작·공간대여 문의
02-703-5125 - 채널톡 바로가기
- 문의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