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Total Marketing

고객지원

    사업 수행 사례

    [교육/콘텐츠] 23년도 9월 컨택센터 교육
    • 작성일2023/01/31 14:53
    • 조회 870

    [교육]
    컨택센터 / 교육 부문


    [내용] 
    일정 : 2023년 9월 6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내용] 
    일정 : 2023년 9월 8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 클리닉!

     

    [내용] 
    일정 : 2023년 9월 13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향상

     

    [내용] 
    일정 : 2023년 9월 15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굿바이! stress 탈출!

     

    [내용] 
    일정 : 2023년 9월 20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맞춤형 콜코칭 실무

     

    [내용] 
    일정 : 2023년 9월 20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내용] 
    일정 : 2023년 9월 22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원 샷! 올 킬!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