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교육/콘텐츠] 23년도 10월 컨택센터 교육
- 작성일2023/01/31 14:56
- 조회 2,147
[교육]
컨택센터 / 교육 부문
[내용]
일정 : 2023년 10월 4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내용]
일정 : 2023년 10월 11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굿바이! Stress 탈출
[내용]
일정 : 2023년 10월 12일 (목) ~ 13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컨택센터 QA 양성(기본)
[내용]
일정 : 2023년 10월 18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
[내용]
일정 : 2023년 10월 18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One Day! 나도 라이브 speech!
[내용]
일정 : 2023년 10월 20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내용]
일정 : 2023년 10월 23일 (월) ~ 24일 (화)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컨택센터 QA 양성(심화)
[내용]
일정 : 2023년 10월 26일 (목) ~ 27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양성
-
교육·리서치·컨설팅·영상제작·공간대여 문의
02-703-5125 - 채널톡 바로가기
- 문의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