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Total Marketing

고객지원

    사업 수행 사례

    [교육/콘텐츠] 23년도 12월 컨택센터 교육
    • 작성일2023/01/31 15:02
    • 조회 1,609

    [교육]
    컨택센터 / 교육 부문


    [내용] 
    일정 : 2023년 12월 1일 (금)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내용] 
    일정 : 2023년 12월 6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양성

     

    [내용] 
    일정 : 2023년 12월 6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내용] 
    일정 : 2023년 12월 13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향상 과정

     

    [내용] 
    일정 : 2023년 12월 13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live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내용] 
    일정 : 2023년 12월 15일 (수) 예정
    대상 : 컨택센터 상담사 
    주제 : 굿바이! stress 탈출